안녕하십니까 플로터하우스 최차장입니다.

TISTORY 에서 첫 글을 작성하네요.


우선 저희 플로터하우스는 전국에 걸쳐 플로터를 1000여대 가까이 임대를 하고 있는 플로터 업체 NO.1 을 자랑합니다.

플로터 판매 및 임대 , A/S 부터 무한잉크 까지 모두 가능한 엔지니어들이 10여명 이상이 근무를 하고 있는 정식 HP 협력 대리점입니다.

서울 경기 부터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는 물론 제주도에도 10대를 임대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올리는 후기는 저희 사무실에서 가까운 상암동에 무한잉크 임대 설치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설치를 하게된 모델은 T520-24" 모델에 무한잉크를 장착하여 임대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장비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T520-24" 모델은 보급형 기종으로 4색으로 구동되는 플로터 입니다.

무한잉크가 장착이 가능하며 현재 가장 많이 임대를 하고있는 모델중 하나 입니다.


출고전에 충분한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고 나서 출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임대 설치를 바로 진행해도 아무 이상이 없습니다.

우선 차량에 임대 설치할 장비를 적재하고 설치 할 장소로 출발을 하여 도착을 하였습니다.


도착후 장비를 조립을 하였구요.







장비 조립후 설치 장소로 이동을 하는데 다행히도 엘리베이터가 있는 건물이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있었지만 입주하는 곳이 많아서 그런지 제가 가는 층은 엘리베이터를 한대만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그래도 걸어 올라가지 않는게 어디인가요 천만 다행이었습니다.


설치 장소에 도착후 설치 위치를 잡았는데요



복사기 옆에서 설치를 요청하셔서 셋팅후 각 컴퓨터에 드라이버를 설치를 했습니다.

테스트 페이지 나온것 보이시나요.

정상 설치가 되어서 기본 무한잉크 사용법 및 플로터 사용법을 설명을 드리고 사용자분이 실제로 출력하시는 파일을 출력 요청을 드렸어요.



도면을 주로 출력하는 업체이다 보니 도면을 시험으로 출력을 해보았는데 정상적으로 잘 출력이 되는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소비자 분도 잘 나온다고 말씀을 해주셨어요.


임대설치를 마무리 하고 나오면서 다시 한번 무한잉크 유지 관리를 설명드리고 임대설치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일산 킨텍스에서 전시회를 진행했는데요.


https://blog.naver.com/jaeho225/221531055663


위에 링크는 이번 전시회 관련 블로그를 작성한 링크 입니다.

 

한번 구경해보세요.


이상 임대설치 후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플로터하우스 최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