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로터 하우스 최 차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DSJ 510-42" 무한잉크 공급기가 장착된 모델입니다.

500/800 시리즈들은 출시는 오래되어 단종이 된 모델이지만 아직도 많은 곳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모델이며 무한잉크가 설치 가능한 기종 중 한 가지 모델입니다.

 

DSJ 510-42" 모델 기본 사양은 상기 사진과 같습니다.

저희 플로터 하우스에서는 임대 및 판매 출고 시에 기본적으로 작업하는 것이 있는데요.

무엇이냐...

 

기본적으로 장비를 점검을 할 때 주요 부품들을 교환을 진행해서 출고됩니다.

타업체에서는 출고만 가능하면 부품을 교환 안 하고 하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저희 플로터 하우스는 주요 부품을 모두 교환을 진행 및 테스트 후 출고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중고로 구매를 하실 때도 이 부분을 참고하시고 무상 A/S 기간도 따져보시고요.

 

이제 후기를 진행하겠습니다.

사무실에서 장비를 차량 적재를 하고 설치 위치에 도착을 했습니다.

장비를 내려 조립을 진행해서 설치 위치를 찾아갔습니다.

다행히도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좀 편하게 이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현장 사무실에 설치를 진행을 합니다.

 

저곳에 설치를 진행을 요청해주셔서 자리를 잡았는데 렌선이 없어서 저 왼쪽 편에 보이시는 장들을 들어내며 좀 고생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선이랑 길이가 딱 맞아서 원하는 위치에 설치가 가능했습니다.

전원을 공급하고 IP를 입력합니다.

설치를 모두 마무리를 하고 컴퓨터에 드라이버를 설치를 했습니다.

DSJ 510-42" 모델 및 500/800 시리즈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실 경우 최신 버전의 CAD 프로그램에서 출력이 안 되는 경우를 보실 수가 있으실 텐데요.

그런 경우에는 드라이버가 오래되어서 최신 프로그램과 호환이 안되어 나오는 증상으로 T520-36" 모델을 다운로드하여서 설치를 해주시고 아이피만 맞추어 주면 출력이 가능합니다.

 

모든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출력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모두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었습니다.

사용자 분께 무한잉크 사용 관련해서도 설명을 드렸고요.

 

저희 홈페이지에 와보시면 510 출력물 샘플도 확인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https://twozer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2&cate_no=58&display_group=1

 

그럼이만 마무리하고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플로터하우스 최차장